5월 4일~6일 2박 3일간 통영/거제도로 휴가를 다녀왔다.
좀더 많은 여행 사진은 나중에….
통영 미륵산 정상에서..
미륵산 정상에서 바라본 남해바다
5월 4일~6일 2박 3일간 통영/거제도로 휴가를 다녀왔다.
좀더 많은 여행 사진은 나중에….
금요일날 전주에 업무차 내려가면서 당일 일정을 예상하고 내려갔는데…
일이 제대로 끝나지 않아서 하루를 더 있게되고…
토요일날도 일이 안끝나 일요일까지 있게되고…
일요일에도 거의 밤을 새다시피해서 월요일까지 있게 되었다.
덕분에 밤마다 여관방에서 양말, 속옷 빨래 하느라…ㅡㅡ;
일정이 길어지면서 잠깐 이마트 같은데라도 가서 옷좀 살까 했는데 마트에 갈 시간조차도 생기질 않았으니….
그런데 주일날 오전만큼은 꼭 가야할데가 있었다…
그날이 부활절인데… 우리 교회에는 못가더라도 꼭 지역 교회에 가고 싶었다…
마침 전북대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호주에서 온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에게 연락을 해서 같이 교회에 가기로 했다.
그때 차를 타고 교회를 가면서 교회 뒷산을 봤는데 마치 그림을 보는듯한….@_@
지난 금요일… 4월 14일에 전주에 내려갔다.
요즘 전북은행 뱅킹 사이트 구축에 참여하고 있어서 전주 출장이 꽤나 잦은 편이다.
덕분에 기차 타고 전주 가는 일이 2-3주.. 바쁠땐 매주… 생기고 있다..
지난주 금요일날은 광명역에서 KTX를 타고 익산까지 간 다음 익산에서 통근열차로 갈아타서 전주까지 갔다. 원래 여행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니면…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라는 자세가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ㅋㅋ 아무튼 즐거운 여행길이었다…
아래로는 처음으로 타본 통근열차…. 군산에서 익산을 거쳐 전주까지 가는 열차이다. 통일호가 없어지고 대신 그 자리를 짧은 구간을 운행하는 local train 개념의 통근 열차가 생긴 것 같다.
10월말 터키에 갈때 에미리트 항공을 탔다. 원래는 경유하는 항공편이기 때문에 가격이 싸서 선택했지만 덕분에 두바이발 이스탄불행 비행기를 갈아타는 8시간동안 두바이 시내를 칼같이 여행했다. 오일 달러의 파워를 실감하면서….
사진은 Dubai Creek 강가에서..
주일예배와 중등부 교사 일정을 마치고 오후에 잠시 단체로 남한 산성에 다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