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areer 가시화

98년도에 대학교에 입학해서 컴퓨터를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석사까지 나와서 IT 업체에서의 9년간의 직장 생활, 그것도 남들이 다들 부러워하는 네이버에서의 안정된 직장 생활을 뿌리치고 사표를 내고 나온지 2년… 조종사가 되겠다며 비행을 시작했다. 힘든 시간도 정말 많았고 나름 열심히 실력을 갈고 닦았다. 이제 조만간 사업용 조종사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그리고 9월부터는 김포 소재 모 비행 교육원에서 비행 교관 과정을 시작하고 큰 이변이 없는 한 올 겨울이나 내년 초부터는 비행 교관으로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될 것 같다. 공항에서 기장복을 입고 캐리어를 끌고 승객들 보다 먼저 비행기에 들어가서 조종석에 앉는 꿈.. 그 꿈에 이제 두번째 큰 걸음을 뗄 차례이다..

 

P20140815_093535756

2 comments

  1. 성공적으로 새로운 커리어를 쌓고 계신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조종사로의 진로변경을 고민하는 직장인입니다. 사설교육원 선택에 고민이 많은데 어떻게 커리어를 쌓고 계신지 후배에게 추천해주실만한 교육기관이 있다면 조언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urrent ye@r *